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기출문제·모의고사·오답노트·자동채점

2010년07월25일 94번

[소비자와 시장]
광고매체 유형별 특성의 비교설명으로 틀린 것은?

  • ① TV - 노출시간이 짧다.
  • ② 라디오 - 청각에만 의존한다.
  • ③ 옥외광고 - 광고대상 집단 선별성이 높다.
  • ④ 직접운편 - 동일한 매체 내에 광고경쟁이 없다.
(정답률: 알수없음)

문제 해설

옥외광고는 공간적 제약이 없어서 다양한 장소에 설치될 수 있으며, 특정 지역이나 인구층을 대상으로 광고를 전달할 수 있어 광고대상 집단 선별성이 높다는 특징이 있습니다. 따라서 "옥외광고 - 광고대상 집단 선별성이 높다."가 틀린 설명입니다.
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

연도별

진행 상황

0 오답
0 정답